취미/후기

[벌크업 및 보충제 후기] 6개월 10kg 증가 벌크업. 결국 이것만 시켜 먹습니다. (신타6 제품별 정리)

Hobbiscovery 2021. 8. 4. 13:02
반응형

 

목차
<신타6 보충제 종류>
<신타6 보충제 장점>
<실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 벌크업 중인 1인 입니다.

저는 반년간 약 10kg 정도 증량에 성공했는데요.

제가 벌크업 때 도움줬던 보충제에 대해 작성해보려 합니다.

아, 참고로 내돈내산입니다.

 

아래 사진은 벌크업 전, 후 사진입니다.

 

>> 신타6 보충제 구입 링크 바로가기 <<

 

지금도 꾸준히 운동중이긴 하지만 대략 10kg 정도 증량에 6개월 정도 걸렸습니다.

 

물론 운동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보충제만 먹고 저렇게 벌크업 되지는 않습니다!

운동 및 식단(닭가슴살 포함) 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리고 부족한 부분은 보충제로 섭취하는데요.

보충제의 장점은 역시 빠르게 섭취할 수 있고 간편함에 있죠ㅎ

 

저는 아침, 점심, 저녁은 가급적 닭가슴살을 섭취하려하고

아점 혹은 점저에 보충제를 섭취 했습니다. 그리고 아점, 점저는 못먹더라도 꼭! 운동 후에는 섭취해 줬고요.

 

 

 

 

<신타6 보충제 종류>

 

저도 처음 신타6 보충제를 사려는데 종류가 나눠서 있어서 좀 당황 했는데요.

 

종류를 나눠보자면 크게 3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출시된 순서대로 오리지널, 아이솔레이트, 엣지가 있는데

 

제일 먼저 나온 신타6 오리지널

 

신타6 오리지널

가장 먼저 출시된 보충제입니다. 단백질의 비율이 상대적으로 낮은 반면에 탄수화물과 지방의 비율이 높은 편입니다. 즉, 마른분들이 벌크업을 하기에도 적합한 보충제 이죠.

신타6 아이솔레이트

오리지널 보다 지방을 줄여 만든 것이 아이솔레이트입니다. 지방의 함량을 상대적으로 적게 낮추고 단백질 함량을 높였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맛은 이전 제품보다 떨어진다는 거. 만약 지방커팅 및 다이어트 시에는 아이솔레이트 추천.

신타6 엣지

제가 지금 먹는 보충제 입니다. 신타6 엣지는 가장 최근 나온 보충제입니다. 오리지널과 아이솔레이트의 중간 정도로 단백질함량과 지방함량을 맛춘 단백질 보충제 입니다. 물론 맛있고요ㅎ

 

 

<신타6 보충제 장점>

 

1. 맛

 

일단 이게 제일 큽니다. 여러 보충제 많이 먹어봤는데 먹고나서 살짝 비릿?한 맛 등이 입에 맴도는 보충제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신타6 맛은 제가 알기로 거의 대부분이 '호', '불호'는 거의 못봤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거의 초코(코코아)음료랑 비슷합니다. 그래서 운동후에 배고프고 목마를때 차갑게 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이거먹으려고 운동하기도 합니다

 

탄수화물과 지방 함량이 조금 더 들어 있다는 것이 이 보충제가 맛이 있는 이유인데, 선수급 다이어트가 아닌한 상관없는 내용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벌크업하면서 살만찌지 않는것도 증명했고요.ㅎ 벌크업시에는 탄수화물과 지방이 단백질 만큼 중요하다는 것 알고 계실겁니다.

 

2. 잘 녹음.

많이 흔들어주면 되지 않느냐 할수도 있는데, 이게 잘 안녹으면 흔들어주면서 팔도 아프고 덩어리가 뭉쳐있으면 맛도 안나고 여러므로 짜증납니다. 그래서 몇번 흔들어주면 일단 잘 녹습니다. 찬물도요!

 

3, 흡수 잘됨.

 

흡수능력은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자기가 보충제 먹고 그다음날 설사를 주르륵 한다??

이건 소화를 못시키고 있는 것 아니면 너무 많은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는 뜻입니다.

예전 다른 보충제는 그런현상이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다행히 신타6는 그런 현상 없네요.

 

 

 

>> 신타6 보충제 구입 하러 가기 << 

 

 

<실제 사용 후기>

 

일단 사진처럼 가장 큰 대용량 보충제로 구입해 먹고 있습니다. 한두번 먹을 것 아니니까 가격적으로 이득을 볼 수 있는 제품이죠ㅎ

 

 

나름 간지 납니다.

 

 

그리고 좋은점 중 하나가 위의 사진 처럼 이지 지퍼백으로 여닫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지퍼백사용하다가 이지 지퍼백 사용하면 엄청 편합니다 ㅎ

 

 

뒷면 영양성분은 이렇고요.

 

저는 안에있는 스쿱으로 깍아서 한스쿱 씩 먹습니다.

 

 

 

파우더도 부드럽게 잘 떨어지고요.

 

 

 

>> 신타6 엣지 구입 링크 바로 가기 <<

 

 

외쪽 사진은 파우더를 넣고 우유를 넣은 사진인데, 섞지 않은 모습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바닥에 붙여 층이 생기는데 다른 보충제는 저런식이면 엄청 안녹죠.. 근데 쎄게 한 10번만 흔들어 주면 오른쪽 사진처럼 다 녹아 버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