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만화책(comic books)

고어 성인 액션 만화 No.1 (feat. 시구루이 작가 ) '전략병기인간 카쿠고 ' 그리고 강화외골격

Hobbiscovery 2020. 9. 26. 21:29
반응형

1. 고어만화책의 발견

이전에 고어만화에 약간 빠져있어서 한참 찾아보곤 했었다.
단지 잔인한것은 땡기지 않았고, 스토리가 어느정도 바쳐주고 또 B급 감성이 있었던 만화를 한참 찾은적이 있더랬다.
그때 이 만화를 발견했었고, 나온지 꽤 오래된 만화여서 '뭐지?'하면서 봤는데..

이것또한 묘한 매력에 끝까지 다 보고야 말았던 만화이다. 만화를 보다보면 점점 자극적인것을 찾아 볼 때가 있는데 이것으로 어느정도 정점을 찍으리라 (+ 병맛력 max)

 

 

 


2. 주인공

정도만을 걷는 참신한 남주 주인공 스타일. 먼치킨이다.

여전히 통괘함이 있는 먼치킨류. 좋으다.

 

 

 

 


3. 작가

이 작가는 야마구치 타카유키로 시구루이 작가다.
굉장히 고어한 그림과 기괴한 내용을 쓰는 작가로 알려져 있는데, 역시나 시구루이 이전에도 이런 만화책을 잘 만들고 있으셨다. (덕분에 잘봤습니다..)

 

 

 


4. 그림체

요즘의 깔끔한선의 만화보다야 조금 거친 느낌이 있지만, 꽤나 정성들여 그린것을 볼 수 있다.
특히 강화외골격의 빛나는 모습을 그린 부분은 꽤 소름 돋는 장면들을 만들었다.

 

 

 


5. 내용

내용도 여느 만화책에서 볼 수 없는 내용이다. 전쟁에 사용하려 했던 의식이 있는갑옷 강화외골격. 처음엔 나도 뭐지 이 병맛 갑옷은? 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보다보니까 이게 이렇게 멋져 보일수도 없는 이상현상을 격었다. 역시 스토리에 빠지면 이렇게 되는건가. 또 이런 병맛 사이에서도 스토리에 빠질 수 밖에 없던 이유는 주인공의 강직함이나 진지함이었다. 진짜 만화책에서만 나올법한 터무니없는 정직함과 정신력.

그리고 고의 특유의 통쾌함(?)

 

 

 

 

이 만화를 보면서 시간가는줄 몰랐고, 생각보다 빨리 읽힐 것이다.
생각보다 여운이 남는 만화다.

 

별점 5점중 4점 ★★★★☆

 

반응형